본문 바로가기
주식공유

유한양행(000100) - 길고 긴 기다림.. 이제 상승시작인가?

by 리얼스틸86 2021.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장책임입니다. 

 

오늘 살펴볼 종목은 유한양행 되겠습니다. 

 

우량한 종목입니다. 그리고 기술력 또한 좋습니다. 근데.. 차트가 안좋았습니다. ... 왜냐하면 그건 아래에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 

 

유한양행을 투자하시는 분이라면 레이저티닙이라는 '' 비소세포폐암'' 치료제를 기억하고 계실겁니다. 

 

저도 여기서 매력을 많이 느끼는데요. 

 

간략히 말씀 드려 이 신약은 암세포만을 표적으로 하여 작용하는 항암제 입니다. 

기존 항암제는 치료 할려면 .. 환자들이 굉장히 힘든 부분들이 있었죠.. 머리가 빠지거나, 손톱이 빠지거나 , 허리가 아프거나 등등.. 이 항암제는 암세포만을 표전으로 하기 때문에.. 굉장히 좋은 개발만 된다면야 .. 유한양행의 주가는 과연??

 

대박 나겟죠?

2015년 오스코텍 기업으로 부터 유한양이 기술이전을 해외 3년간 연구개발 투자로 기술을 성숙시켜 2018년 글로벌 대형 제약 기업인 존슨앤존슨의 제약부분을 맡고 있는 얀센에 이 물질을 기술이전하게 됩니다. 

기술이전 계약규모가 매우 큰데요. 우리돈으로 1조 4천억원의 계약을 하게됩니다. 

이후 유한양행에서 기술이전한 레지저티닙과 얀센에서 개발중이던 물질인 아민반타압을 병용투자했는데?

 

글쎄?? 엄청난 효능의 우수함을 발견합니다. 

 

 

 

이렇게 최초 기술개발 업체로 부터 기술이전을 하는 방식은 신약개발에 정말 오랜시간과 막대한 자금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파트너사가 존슨앤존슨이라는 글로벌 대형 제약사라는 점에 의의가 있습니다. 

 

현재 레이저티닙과 아미반타납 병용 투약은 신양 개발 과정중 임상 3상에 돌입한 상태입니다. 

 

대단하죠?

 

글로벌 제약사 얀센(존슨앤존슨)이 유한양에서 도입한 먹는 비소세포폐암 신약 레이저티닙 글로벌 임상 3상 착수했다. 

 

환자 500명 대상으로 표적 항암체 아미반타납 병용 요법의 효과를 확인하기위한 임상입니다. 

 

좀.. 주가의 영향을 많이 주겠는데요.. 기대감으로!!!

 

 

그래서 그런지 수급이.. 장난이 아닌데요.. 몇일간 테이퍼링 언급으로 지수가 조정으로 나올때 .. 그때 샀어야 했죠 ㅠㅠ

 

후회하면 뭐하나요? 지금부터 잘 합시다.. 

 

외인기관 양매수 거기다 은행 사모펀드 연기금 또한 강한 매수세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아.. 당장이라도 사야 하나??

 

보시면 아시겠지만.... 차트가 굉장히 무너 졌습니다.. 

 

사실 개인투자자들이 거의 안남아 있을 겁니다. 거의 뭐 5개월 동안 이렇게 지지 부진하는데.. 살라 있는 개인투자분이 있었을까요??

 

단 2주 만에 굉장히 큰 반등을 주고 있습니다. 

 

증권사 쪽에서 89000원 정도 목표가를 보고 있는데.. 제가 보기엔.. 10만원 까지 가지 않을까??\

 

기대가 되는 종목 되겠습니다. 

 

폐암 환자 많이 때문에 좋은 성적 거두면서 나아가길.. 예상 해봅니다!! 

 

 

가자 유한양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