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공유

위즈코프(038620) - 윤석열 관련주.. 정부정책주 일자리!

by 리얼스틸86 2021.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장책임 입니다. 

 

오늘 살펴볼 종목은 위즈코프 입니다. 

 

- 위즈코프 , 아이비김영 두 종목은 윤석열 정책 관련주이면서 청년일자리 정책 관련주로 상승을 했던 적이 있는데요. 

 

아이비김영은 상승을 하는데 위즈코프는 ... 간을 보는거 같습니다. 

 

위즈코프의 정승환 대표이사가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서울대학교 동문이라는 사실이 밝혀 지면서.. 날라 갔습니다. 

 

재료

 

1. 윤석열 관련주 

 

2. 청년일자리 정책주  정부정책 관련주 같은경우는 대선 3개월 전까지 날라갈수 있기 때문에 보셔야 한다고 말씀 드립니다!

 

3. 0.5 무상증자 진행 1주를 가지고 있으면 0,5주를 지급을 했죠? 그말은 즉.. 주가를 올리겠다는 뜻입니다. 

 

유동성이 풍부해지면 세력들의 매집이 더 편하게 할수 있다는 것. 호가창이 앏으면 세력들이 매수를 해도 팔수가 없기 때문에  이익잉여금을 쪼개서 자본금으로 넣어주면서 주식수를 대폭 늘렸다라는 말씀 드립니다. 

 

4. 그리고 휴게소 주유소를 운영합니다 . 앞서 전국 주유소 휘발유 가격이 오르게 되면 그만큼 수익성이 좋아진다는 말씀 드려 봅니다 . 

- 위즈코프는 휴게소 사업부문에서 정읍 , 순전, 등의 휴게소 및 주유소를 관리 운영하고 있다 . 특히 한국도로공사의 운영평가에서 1등급 2개 3등 1개소를 보유하는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5. 위즈코프는 자회사 하나나노텍(지분율 51.23%)를 보유하고 있는데 전기차용 2차전지 부품사업을 하고있습니다. 

전기차 시장이 급속히 확대됨에 따라 수혜를 볼 것이고 삼성sdi 마스크 세정제등도 공급했습니다. 

 

6. 2012년 취득한 건물 186억의 주변시세가 마련이 되있고 현재는 500억원 이상의 부동산도 가지고 있네요~ 

 

주봉 차트 입니다. 

바닥권에서 매집을 하는건 어떨까요?? 지금 현재 매력적인 가격대라고 합니다 . 

 

이제 곧.. 국민의힘.. 대선주자들 정책을 피면서 자기 피알을 할 예정입니다. 

저점에서 매수를 해서 ... 전고점 넘을때 매도를 하입시다! 

 

외인 기관들 매집 물량 아직도 많이 있다 !! 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머가 무섭나요? 물릴까봐? 손절칠까봐?? 지수가 조정을 받을 때 정부정책주 대선테마 개별주가 잘 움직입니다 ! 

이번에 손실은 

 

파생금융 상품부채 평가손실이 발생을 했다고 합니다 . 

 

회사측은 '' 주가상승 등으로 인해 당사가 발행한 전환사채의 전환가격과 주가 간 차이가 발생함에 따라 회계적으로 인식한 손실이라며  '' 올해 상반기 공정가액으로 평가해 산출된 현금 유출이 없는 손실'' 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문제 없겠습니다! 

 

이제 가즈아! 바닥 ! 에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