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공유

서전기전(189860) - 탈원전 정책으로 다시 .. 상승할수 있을까?

by 리얼스틸86 2021.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책임입니다. 

 

오늘 살펴볼 종목은 서전기전 되겠습니다. 

 

국민의힘 대권주자 홍준표 이원의 약진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홍의원이 현 정권이 만든 공수처 , 탈원전 등 적폐를 청산하여야 된다는 주장을 이어가면서 

 

원전관련주들이 하나씩 올라 오고 있는 모습입니다. 

 

우진 , 에너토크 , 오르비텍 원전 관련주들이 있지만.. 거의 20일선을 이탈하였스비다. 

 

근데 서전기전은.. 먼가 10일선을 지키면서 .. 수급도 좋고.. 한방 쳐줄것 같다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서전기전의 친환경 배전반// 특고압배전반//저압배전반// 전동기 제어반 등

 

절연저하방지장치 , 전력제어시스템, 스마트그리드시스템, 전기공사 일을 하고 있으며 굉장히 전기산업에 있어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그리는 사업도 하고 있는데요.  정보기술 (IT) 를 접목하여 전력 공급자와 소비자가 양방향으로 실시간 정보를 교환함으로써 에너지 효율을 최적화하여 신회성과 투명성을 높여주는 차세대 지능형 전력망 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실시간 요금제를 기준으로 저렵한 요금으로 전력 및 잉여 전력  관리해주는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뵈겠죠?

 

재무재표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테마주로 올라갈 가능성이 큰데요.. 

만약 실적도 받쳐 준다면?? 시세는 더욱더 크게 갈 가능성이 높다 라는 말씀 꼭 드립니다. 그러니까 적자 종목 하지 마세요!! 

 

매출액은 증가를 하고 있지만... 영업이익 이나 당기순이익 감소할수 있습니다. 산업의 영향 , 환율의 영향 , 그리고 원가의 영향을 받으면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감소를 할수 있지만. .. 매출액이 커나간다면 기업이 성장하고 있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3분기 실적 기대가 됩니다! 

 

부채비율 굉장히 낮네요.. 이런종목은 .. 중장기적으로.. 가져 가야죠 ㅎㅎㅎㅎ 

 

ROE 21년 21분기 28% ... 성장성이 크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은행에 적금을 하느니.. 서전기전 사세요 ㅋㅋ

 

 

2014 //2015// 2017//2018//2019//2020// 매물대를 뚫어 버리고 올라 왔네요!! 

매집을 어느정도 했기 때문에 9000원을 돌파 했다고 사료 됩니다. 원전테마 정부 정책주로 현재 엮어있고 

 

1. 전력설비 

2. 재난 안전 

4. 스마트 그리트 (지능형 전력망) 쪽으로 호재가 앞으로 많기 때문에 꾸준히 볼수 있는 종목 되겠습니다! 

 

저점 매수 하실분?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