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공유

웹젠(069080) - 후반영을 노릴때 .. 기대해보자!!

by 리얼스틸86 2021.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책임 입니다! 

 

오늘 함께 살펴볼 종목 .. 중장기로 굉장히 매리트 있는 종목 되겠습니다. 

 

여러분 급등하는 종목에 따라 잡으실건가요??? 하이리턴 하이리스크 라고 말씀 드립니다. 

 

그렇다고 코인에 투자를 한다?? 저도 코인을 투자 했는데.. 굉장히 위험하드라고요.. 차라리 주식에 안전 자산에 투자 하시는게 건강에 좋습니다. 

 

웹젠이라는 종목 현재 주가는 완전 바닥이라고 말씀 드립니다. 

 

재료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1. 게임 개발 및 서비스 // 지적 재산권 라이선스 

- 주요 제품 및 서비스로는 

뮤 온라인, R2, Metin2, 샷온라인,
R2M(R2 IP), 뮤 아크엔젤(MU IP), 뮤 오리진2(MU IP),
뮤 이그니션2(MU IP) 외

 

이런 사업을 진행 하는 게임 소프트 회사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뮤 온라인 과 R2 온라인 거의 대부분의 매출을 차지를 하고 있습니다. 

 

일단 게임 회사는 설비 투자가 없기 때문에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굉장히 저평가 종목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PER 40 이상 줘도 괜찮습니다 . 설비 투자가 없기에 적정 PER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20년 반기 보다 21년 반기 매출 실적이 굉장히 큰 폭으로 늘어 나고 있다고 보시면 되겠고요!! 바닥주 라고 말씀 드립니다. 

 

모바일 매출 // 로열티 매출 // 인터넷 매출 점점 커 가고 있는 성장주 입니다!! 

 

웹젠은 서비스 이후 혼잡을 방지 하기 위해 사전 다운로드를 준비중에 있디고 합니다. 

 

사전예약이 100만명이 넘었다고 합니다. 이미 말 다 했죠?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을 하면 다양한 혜택을 볼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다양한 보상 등등

저도 한번 설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트 재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가는 바닥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외국인의 매집도 엄청 납니다!!

 

외인들 돈 냄새 맡고 들어오네요.. 아.. 종가베팅 유효해 보입니다.. 이 영상은 매수세가 쏠리면 안되기 때문에 2일전에 

먼저 작성을 한다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저번에 휴마시스 작성 했다가 수급이 엄청 쏠려서 막 가드랍니다..

 

재무 재표 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채 비율 20% ( 중중기 종목으로 안성 맞춤 입니다. ) 지금 바닥인 만큼 파겐세일 종목 모셔 가시면 되겠습니다. 

 

그래도 항상 분할매수 비중 조절 하시면 좋겠습니다. 

 

유보율.. 2677% 프로.. 장난 아닙니다. 이런 종목.. 바로 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웹젠 바로 저점 매수 하실분 !!!??? 안계신가요?? 5개월 후 .. 바닥 치면 .. 후회할 날을.. 기대하며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