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공유

대주전자재료(078600)- 실리콘음극재 + MLCC+태양광에너지

by 리얼스틸86 2021.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장책임 입니다.

 

오늘 소개할 종목은 대주전자재료 입니다. 

 

일단 소개부터 해보지요!!

 

 대주전자재료는 기업의 이름답게 전자재료를 만들고 있는 기업입니다. 얼마나 전자재료를 멋지고 대단하게 만들려고 

이름을 그냥  대주 전자재료라고 딱 지었네요.. 원래는 대주산업이었습니다. 

 

당사는 핵심전자재료를 개발, 생산하는 기업으로 주력 부품은 칩부품, 전극페이스트, 스마트폰부품, PC부품, 노트북에 들어가는  칩콘덴서, 칩인덕터 , 칩저항기 등 핵심소재 MLCC,LTCC 만들고 있습니다. 

 

중국 대만 시장이 크게 확대되고 있는 점을 감안 한다면 성장하는 기업 되겠습니다. 

 

+ 형광체 재료도 하고 있습니다. LG화학의 형광체 사업부를 인수받아 LED 각종 조명 산업에 새로운 강자로 자리 매김 하고 있습니다. 

 

+ 한국판 그린뉴딜로 태양광 에너지가 자리를 잡고 있는데 대주전자재료는 태양전지 , 이차전지 신재생 에너지 산업과 관련된 새로운 전자 재료 시장에서 살아 남기 위해 밤을 새면서 연구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특허도 많고 기술력 또한 독자적으로 해내는 기업입니다. 

 

이것으로 조금 압축된 자료를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전자공시 ) 쪽에서 퍼왔습니다. 공부 하실분들은.. 한번 참고 해서 보시면 좋겠습니다. 

 

최근 MLCC 관련주 이면서 // 실리콘 음극재 기술력으로 장영실 상도 받고 잘 나갑니다 주가도 52주 신고가를 기록 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참고 해 보겠습니다. 

1. 실리콘 음극재 양산하는 대주전자재료 전기차의 ( 주행거리 길게~ / 충전시간은 짧게) 고효율 실리콘 산화물 음극재 핵심 물질 특허가 한국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에 등록돼 주가가 시세를 주가 있는 뉴스 입니다. 

 

2. 자기 주식 계좌에서 대상자의 개인 증권 계좌로 직접 이체 되면서 창립 40주년 기념 상여를 지급했다고 처분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저도 주십시오 ㅠ

 

3. LG에너지 솔루션 경원권 인수 또는 합작사 설립등을 두고 대주전자와 논의를 진행 중인것으로 알려지면서 실리콘 음극재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는 기사입니다. 

 

진짜 10만 전자재료 갈수 도 있겠다 생각이 되곤 합니다. 

 

차트 재무 재표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고점 뚫었네요.. 이제 매물대가 위에 없기 때문에 어디 까지 올라갈지는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달나라 까지 가나요?

 

실적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거의 약 100% 이상 증가를 하고 있으며 ROE( 자기자본이익률) 이러다 배당도 크게 늘리게 된다면??

 

주가는 다시 재 평가 받을수 있다라는것입니다... 

 

우리 조정주면 삽시다!! 

 

언제냐고?? 

 

그것.. 여러분들이.. 직접..공부 해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